8월 17일 NPB분석 [ 14:00 ] 오릭스 vs 니혼햄 일본야구분석 NPB스포츠중계
▶오릭스
미야기 히로야(3승 8패 2.78)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10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미야기는 최근 4연패로 투구 내용보다는 타선의 지원을 전혀 받지 못하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나마 홈 경기 투구는 좋은 편이고 닛폰햄 상대로 홈에서, 8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닛폰햄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오릭스의 타선은 이틀 연속 상대의 승리조를 공략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후반부 집중력이 살아난게 상당히 큽니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마무리 마차도를 아낀게 다행스럽습니다.
▶니혼햄
드류 버헤이겐(1승 3.79)이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10일 세이부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버헤이겐은 투구의 기복이 심한 모습이 이어지는 중입니다.
홈보다 원정 투구가 조금 더 좋은 편이지만, 오릭스와 홈 경기에서 3이닝 5실점으로 매우 부진했다는 점이 가장 큰 변수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사이키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닛폰햄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보여준 화력을 재현하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특히 불펜 공략 실패는 후유증이 클 듯.
가장 중요한 불펜 투수 중 한명인, 카와노가 3실점으로 무너진건 시리즈 내내 부담감으로 남을 것입니다.
▶▶요약
전날 경기에서 오릭스는 사이키 카이토가 뜻밖의 호투를 해준게 대단히 컸습니다.
이틀 연속 역전극을 만든건 팀 사기를 크게 상승시킬수 있는 부분.
버헤이겐은 오릭스 상대로 부진한 편이고 홈에서 미야기는 어찌됐든, 닛폰햄 상대로 호투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릭스의 집중력이 되살아났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오릭스 버팔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KBO스포츠중계, MLB스포츠중계, NPB스포츠중계, NBA스포츠중계, KBL스포츠중계, WKBL스포츠중계, KOVO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챔피언스리그중계, 프리메라리가중계, 분데스리가중계, 세리에A중계, 해외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티비중계, 스포츠분석, 축구분석, 농구분석, 야구분석, 배구분석, 스포츠실시간tv, 스포츠중계고화질, 라이브스코어, 메이저리그중계, 배구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